• 망통 페스티벌 오프닝 무대에 오른 피아니스트 파질 사이
• 파리 오페라 극장의 로시니 오페라 ‘라 체네렌톨라’
• 윌리엄 켄트리지 개인전
• 모스틀리 모차르트 페스티벌
• 평창올림픽 개최 성공 기원 ‘심쿵심쿵 궁궐 콘서트’ 개최 외
• 이달의 문화예술 캘린더
• ‘객석’이 추천하는 이달의 장르별 공연
• BEHIND STORY | 클래식 음악과 대중을 연결하다
• MONTHLY FOCUS | 윌리엄 크리스티/레자르 플로리상
• WELCOME INTERVIEW | 첼리스트 장 기엔 케라스
• WELCOME INTERVIEW | 안무가 아크람 칸
• 국악인 원일 | 한국 음악의 22세기 지도를 그리다
• CLOSE UP | 세종솔로이스츠 예술감독 강효
• ON THE ROAD | 서울시오페라단 신임 단장 이경재
• INTO THE MUSIC | 첼리스트 양성원
• INTERVIEW IN SALZBURG | 피아니스트 다닐 트리포노프
• THEME TALK | 소리꾼 장사익 & 김준수
• ARTS IN LIFE | 유니버설 뮤직 이용식 이사
• HE IS NOW | 바리톤 이응광
• NEW YORK SKETCH | 코플랜드 하우스 레지던시 어워즈 프로그램
• FESTIVAL REVIEW | 피아니스트 킷 암스트롱 & 조성진
• TALK & TALK | 발레 무용수 김세연 & 최영규
• FOCUS | 국립발레단 ‘댄스 인투 더 뮤직’ & ‘KNB 무브먼트 시리즈 3’
• ‘객석’의 공연수첩
• 김봄소리 바이올린 리사이틀
• 장유진·문태국 듀오 리사이틀
• 크리스텔 리 협연, 정치용/코리안심포니 203회 정기연주회
• 대구오페라하우스의 푸치니 ‘투란도트’
• 연극 ‘할미꽃단란주점 할머니가 멜론씨를 준다고 했어요’
• 국립현대무용단 ‘제전악-장미의 잔상’
• THEME RECORD | 마르티누의 ‘길가메시 서사시’ & 히나스테라의 ‘포폴 부’
• RECORD OF THE MONTH
• 이달의 실황 중계 일정
• BOOK ISSUE | 무라카미 하루키 ‘기사단장 죽이기’
• PREVIEW |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
• SPECIAL | 빈야드 스타일, 세계 콘서트홀을 지배하다
• COMPOSER OF THE MONTH | 루 해리슨②
• GAEKSUK NETWORK
• GAEKSUK MEMBERSHIP
• GAEKSUK INFO
• 유형종의 MYTH+MUSIC | 그리스 최고의 지략가, 오디세우스
• 홍승찬의 窓 | 첼로를 닮은 음악가, 첼리스트 나덕성
• THE STORY OF STRINGED INSTRUMENT | 크레모나의 바이올린
• 영화 | ‘노래로 쏘아 올린 기적’
• 전시 | ‘LIFE’지 사진전
• 문화공간 | 청운문학도서관
• 독자의견
• 정기독자선물
• THE LAST SCENE | 숫자에 초연해지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