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 리키에 페스티벌
• 뮌스터 조각 프로젝트
• 카라무어 페스티벌
• 모던테이블의 ‘다크니스 품바’
• 정명훈 이탈리아 훈장 수훈 외
• 이달의 문화예술 캘린더
• ‘객석’이 추천하는 이달의 장르별 공연
• MY FAVORITE THINGS | 피아니스트 김재미
• BEHIND STORY | 행복한 신기루
• MONTHLY FOCUS | 비올 연주자 조르디 사발
• WELCOME INTERVIEW | 바이올리니스트 제임스 에네스
• WELCOME INTERVIEW | 피아니스트 조지 리·킷 암스트롱
• 노부스 콰르텟 | 네 남자의 현재진행형 실내악
• ON THE ROAD | 피아니스트 선우예권
• MOMENT OF CREATION | 연출가 정구호
• CLOSE UP | 바이올리니스트 임지영
• RISING STAR | 발레 무용수 진세현
• HOT TRADITIONAL MUSIC | 해금 연주자 천지윤
• THEME TALK | 바이올리니스트 장유진·첼리스트 문태국
• INTERVIEW IN FESTIVAL | 피아니스트 스테판 허프·뤼카 드바르그
• INTERVIEW IN FESTIVAL | 첼리스트 에드가 모로
• ARTS IN LIFE | 롯데문화재단 대표 한광규
• FOCUS | 서울돈화문국악당 ‘낮잠 콘서트’ & 서울시향 ‘퇴근길 토크 콘서트…
• EYE ON THE WORLD | 세계개혁교회연합회 음악회
• FESTIVAL PREVIEW | 여수국제음악축제 & 앙상블
• FESTIVAL REVIEW | 제8회 대한민국 국공립극단 페스티벌 in 경주
• ‘객석’의 공연수첩
• 유치엔 쳉 바이올린 리사이틀
• 김선욱 협연, 미하엘 잔데를링/드레스덴 필하모닉 내한 공연
• 김봄소리 협연, 최수열/코리안심포니 제202회 정기연주회
• 제2회 서울오페라페스티벌
• 국립극단 ‘1945’
• 국립무용단 ‘리진’
• 뮤지컬 ‘시라노’
• THEME RECORD | 글루크 ‘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 & 주세페 스카를라티 ‘사…
• RECORD OF THE MONTH
• 이달의 실황 중계 일정
• BOOK ISSUE | 파스칼 키랴르의 ‘음악 혐오’
• REST IN PEACE | 연극배우 윤소정
• SPECIAL | 클래식 음악 무대 위로 올라온 스크린
• 노먼 레브레히트 칼럼 | 키릴 페트렌코의 프로필
• COMPOSER OF THE MONTH | 루 해리슨 ①
• 악기를 만드는 사람들 | 중요무형문화재 제42호 악기장 고흥곤
• GAEKSUK MEMBERSHIP
• GAEKSUK NETWORK
• GAEKSUK INFO
• 유형종의 MYTH+MUSIC | 트로이 전쟁 ②
• 셰익스피어와 런던 산책 | 셰익스피어 전문배우들의 자존심을 건 맞대결
• 홍승찬의 窓 | 우리시대의 진정한 풍류가객, 피천득
• GAEKSUK ARCHIVE | 1970년대 바이올리니스트들 이슈
• 영화 | ‘아메리칸 허니’
• 전시 | ‘윌리 도허티_잔해’ 전
• 문화공간 | 리홀 뮤직 갤러리
• 신간 | ‘세월호 이후의 한국연극’ 외
• 독자의견
• 정기독자선물
• THE LAST SCENE | 기다리며 갈고 닦는 자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