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옹 오페라극장의 메모리 페스티벌
• 파리의 새로운 연주회장 ‘라 센 뮈지칼’
• 김규연 카네기 웨일홀 피아노 리사이틀
• 바이올리니스트 김계희 제6회 무네쓰구 에인절 콩쿠르 우승 외
• 이달의 문화예술 캘린더
• ‘객석’이 추천하는 이달의 장르별 공연
• MY FAVORITE THINGS | 피아니스트 장형준
• BEHIND STORY | 클래식에 미쳐볼래요?
• MONTHLY FOCUS | 바이올리니스트 기돈 크레머·레이 천·데이비드 김
• MONTHLY FOCUS | 안무가 웨인 맥그리거
• WELCOME INTERVIEW | 피아니스트 엘렌 그리모
• WELCOME INTERVIEW | 에머슨 현악 4중주단
• 소프라노 임세경 | 노래는 내 운명!
• CLOSE UP | 작곡가 박영희
• ON THE ROAD | 피아니스트 김정원
• FOCUS | 첼리스트 주연선
• SHE IS NOW | 피아니스트 문지영
• LIVING IN MUSIC | 첼리스트 최주연
• HOT COLLABORATION | 경기소리꾼 이희문
• ARTS IN LIFE | 예술의전당 사장 고학찬
• INTERVIEW IN PARIS | 클라브시니스트 장 롱도
• PREVIEW | 5월, 스크린과 야외에서 볼 수 있는 이색 무대
• PREVIEW | 다시, 베토벤
• FESTIVAL REVIEW | 2017 통영국제음악제
• REMEMBER | 음악·무용평론가·작가 박용구 추모 1주기
• ‘객석’의 공연수첩
• 서울시향 아르스 노바 Ⅱ ‘현기증’
• 강충모 협연, 최수열/부산시향
• 루도비코 에이나우디 내한 공연
• 뮤지컬 ‘밑바닥에서’
• 연극 ‘파운틴헤드’
• 연극 ‘광주리를 이고 나가시네요, 또’
• 유니버설발레단 ‘돈키호테’
• 부퍼탈 탄츠테아터 ‘스위트 맘보’
• THEME RECORD | 메시앙의 ‘아시시의 성 프랑시스’ & 할프테르의 ‘라자로’
• RECORD OF THE MONTH
• 이달의 실황 중계 일정
• RECORD ISSUE | 낙소스 레이블 창립 30주년 기념 박스 세트
• SPECIAL | 독재자의 음악 ② 마오쩌둥·김정일·박정희
• 노먼 레브레히트 칼럼 | 런던 오케스트라의 쇠퇴와 몰락
• COMPOSER OF THE MONTH | 필립 글래스 ①
• GAEKSUK MEMBERSHIP
• GAEKSUK INFO
• 유형종의 MYTH+MUSIC | 가장 위대한 영웅, 헤라클레스
• GAEKSUK ARCHIVE | 해군정훈음악대의 ‘정훈음악’
• 홍승찬의 窓 | ‘사운드 오브 뮤직’ 속 기획자 맥스의 삶
• 셰익스피어와 런던 산책 | 그레이스 인과 엘리 플레이스
• 영화 | ‘파운더’
• 전시 | ‘정원사의 시간’전
• 문화공간 | 문화플랫폼 ‘더숲’
• 신간 | ‘오, 클래식’ 외
• 독자의견
• 정기독자선물
• THE LAST SCENE | 스승 로스트로포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