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잡지 > 2012년

2013
2012
2011
2012년 12월호 (Vol. 346) 전체보기
지휘자 구자범 | 그것은 해변의 조약돌이 아니다
I AM THE READER ‘손님’의 자격
풍경이 있는 에세이 예술은 밥이다
사카모토 류이치 예술의 미래는 평화!
지휘자 구자범 | 그것은 해변의 조약돌이 아니다
바스티유 오페라의 도니체티 ‘연대의 딸’ 코믹 본능이란 이런 것이다
피아니스트 다닐 트리포노프 그의 세상엔 오직 음악뿐
앙코르 이모저모 브라보! 앙코르! 비스!
내 인생의 앙코르 1 음악가 편 안녕이라는 말 대신
내 인생의 앙코르 2 청중 편 듣고 싶거나, 듣고 싶지 않거나
2012년 11월호 (Vol. 345) 전체보기
피아니스트 피에르 로랑 에마르 | 삶을 위한 음악, 음악을 위한 피아노
②울산월드뮤직페스티벌 에이팜 현장 ‘상업’과 ‘순수’의 기로에 선 한국 음악
별들의 전쟁 Star Wars
I AM THE READER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해주는 힐링 파트너
BRIEFING
풍경이 있는 에세이 아마도 예술은
심장이 두 개인 사나이 vs 뜨거운 피가 흐르는 늑대
피아노여, 환호하라!
익숙한, 너무도 익숙한 첼로의 향연
두 손에 별을 쥔 거장들
2012년 10월호 (Vol. 344) 전체보기
바이올리니스트 클라라 주미 강 | 주미는 장미인가
MUSICAL SCOPE | ‘레미제라블’ 이제, 걸작을 만날 시간
I AM THE READER 눈과 마음을 신선하게… 영감을 주는 친구
BRIEFING
풍경이 있는 에세이 문화로 꿈꾸는 대한민국
기돈 크레머와 크레메라타 발티카 언제나 새로울 수 있다는 것은
제6회 울산월드뮤직페스티벌 하나가 되는 것, 그것이 바로 월드뮤직
바이올리니스트 클라라 주미 강 | 주미는 장미인가
프랑수아 프레데리크 기 파리 현지 인터뷰 베토벤과 함께, 인간 그 깊은 곳까지
뫼르비슈 오페레타 페스티벌의 요한 슈트라우스 ‘박쥐’ 노익장으로 수놓아진 호반의 황…
2012년 9월호 (Vol. 343) 전체보기
발레리나 김주원 | 꿈꾸고 난 뒤, 꿈
프레도 캄폴리의 사라사테 ‘8개의 스페인 춤곡’
I AM THE READER 디지털 세상을 압도하는 아날로그의 감동
BRIEFING
PICK
풍경이 있는 에세이 과시적 소비와 비과시적 예술
앤절라 휴잇 선택, 스페셜리스트보다 찬란한
램버트 댄스 컴퍼니 관객의 눈빛을 탐하라
발레리나 김주원 | 꿈꾸고 난 뒤, 꿈
바이로이트 페스티벌 ‘방황하는 네덜란드인’ 바다 없는 항해
2012년 8월호 (Vol. 342) 전체보기
피아니스트 김태형 | 진실은 통한다
I AM THE READER 문화예술의 힘이 우리의 경쟁력입니다
BRIEFING
PICK
풍경이 있는 에세이 음악과 신문
첼리스트 이정란 냉정과 열정
유럽으로 간 ‘노름마치’ 산을 베라, 하늘은 넓다
피아니스트 김태형 | 진실은 통한다
폴 메예르 파리 현지 인터뷰 클라리네티스트와 지휘자 사이
테너 이용훈 출연, 리옹 오페라 ‘카르멘’ 잃어버린 낙원? 잃어버린 에스파냐!
2012년 7월호 (Vol. 341) 전체보기
배우 황정민 | 바다, 그 꿈의 조각들
ISPA 2012 서울총회
I AM THE READER 삼십대의 끝자락, 클래식이 들리기 시작합니다
BRIEFING
PICK
런던에서 열린 본지 주최 자선 콘서트 천사를 만나다
풍경이 있는 에세이 감동을 이루는 시간
피아니스트 임현정 나의 베토벤은 뜨겁다
아메리칸 발레 시어터의 ‘지젤’ 낭만발레의 꽃봉오리가 피어나는 계절
배우 황정민 | 바다, 그 꿈의 조각들
2012년 6월호 (Vol. 340) 전체보기
리처드 용재 오닐 | 그의 지휘봉 _음악ㆍ인물ㆍ산업적 측면에서의 의미
Welcome to the Brunch Concert
I AM THE READER 예술이 우리를 꿈꾸게 한다
BRIEFING
PICK
풍경이 있는 에세이 밀양이 전하는 예술의 힘
에르베 니케와 르 콩세르 스피리튀엘 음악의 성배를 찾아 떠난 인디애나 존스
바이올리니스트 이자벨레 파우스트 소나타, 함께 귀를 기울이면
리처드 용재 오닐 | 그의 지휘봉 _음악ㆍ인물ㆍ산업적 측면에서의 의미
장 기엔 케라스 파리 현지 인터뷰 눈이 깊은 첼리스트
2012년 5월호 (Vol. 339) 전체보기
피아니스트 손열음 | 5월, 논리의 시작
나이트 스튜디오 Ⅰ 유키 구라모토와 이자람
마르틴 그루빙거 인터뷰
베아트 푸러 음악극 ‘파마(FAMA)’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통영 페스티벌 오케스트라 개막 공연
I AM THE READER 감사의 꽃마음으로
풍경이 있는 에세이 21세기 신(新) 사이비론
2012 통영국제음악제 봄 시즌
연극배우 박정자 매일 새로이 시작한다
2012년 4월호 (Vol. 338) 전체보기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 | 떠난 적도 없으니, 돌아오지도 않았다
BRIEFING
PICK
풍경이 있는 에세이 헌신과 봉사가 이룬 기적
이윤택 작, 연출의 ‘궁리’ 그림자를 버린 것은 누구인가?
바이올리니스트 권혁주 그가 왔다, 봄이 왔다
테너 강요셉 열정, 행운보다 값진
월간객석 창간 28주년 스물여덟, 잊지 못할 얼굴들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 | 떠난 적도 없으니, 돌아오지도 않았다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CEO 자린 메타 문화는 사람 사이로 흐른다
2012년 3월호 (Vol. 337) 전체보기
소리꾼 이자람 | 길을 간다, 벗과 함께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풍경이 있는 에세이 낭만을 연주하는 봄
2012 제11회 통영국제음악제 봄 시즌 기대보다 놀랍고 상상보다 멋진 시간
TIMF COMPOSER 호소카와 도시오 호소카와 도시오의 봄
TIMF ARTIST 김선욱 김선욱의 베토벤
마르크 앙드레 아믈랭 내한 공연 머리가 무거운 슈퍼맨
피터 브룩 연출 ‘마술피리’ 순수, 그 본질의 미학
구스타브 레온하르트 타계 Rest In Peace, Gustav
2012년 2월호 (Vol. 336) 전체보기
피아니스트 임동혁 | 모순과 혼돈의 10년
마리스 얀손스 vs. 파보 예르비
발레리 게르기예프와 두 오케스트라
본지 선정 톱5 “꼭 가고 싶습니다!”
음반으로 만나는 내한 오케스트라
풍경이 있는 에세이 야곱의 베개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PRELUDE
피아니스트 임동혁 | 모순과 혼돈의 10년
2012년 1월호 (Vol. 335) 전체보기
첼리스트 장한나 | 장한나의 청춘사용법
2012 제14회 객석예술평론상 사고
풍경이 있는 에세이 오랜 신념의 길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PRELUDE
첼리스트 장한나 | 장한나의 청춘사용법
파리 오페라의 로시니 ‘라 체네렌톨라’ 보아라, 이것이 고전 명작이다!
브뤼셀 모네 극장의 마스네 ‘상드리용’ 동화 속 이야기가 전하는 새로운 유희
시드니 음악대학/멜버른 리사이틀 센터 ‘Seoul To Soul’ 국악이 건넨 바람

2013
2012
2011
Volume 선택:
2017년 9월호
최근 많이 본 기사
아테네의 영웅, 테세우스
‘객석’ 기자들이 꼽은 화제의 무대
조성진 관찰기
금관악기 | 트럼펫∙트롬본∙호…
충남대학교 교수 성재창의 트럼펫 특강- …
연극 ‘1984’
목관악기 | 플루트∙오보에∙클…
피아니스트 카티아 부니아티쉬빌리
프로덕션 매니저 토머스 얼먼
피아니스트 조성진, 쇼팽 콩쿠르 한국인…

(주)객석컴퍼니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7길 12   백상빌딩12층 '월간객석'   |   T. 02)3672-3002   (구독문의: 02)747-2115)   F. 02)747-2116
대표 : 김기태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기태   |   사업자등록번호:101-86-84423   |   통신판매업신고 제01-26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