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잡지 > 2011년

2012
2011
2010
2011년 12월호 (Vol. 334) 전체보기
명창 안숙선 | 여배우 안숙선
국내 오케스트라의 말러 교향곡
말러 교향곡 음반사
바리톤 박흥우와 말러 가곡
서울시향과 말러 사이클
최은규ㆍ김문경을 만나다
클라리네티스트 채재일
TIMF앙상블과 지휘자 이병욱
풍경이 있는 에세이 르네상스의 첫 눈
auditorium BRIEFING
2011년 11월호 (Vol. 333) 전체보기
사이먼 래틀의 오늘 | 역사의 목격자, 역사를 쓰다
국내 음악 페스티벌 진단
바흐 페스티벌 기획자 강해근
울산월드뮤직페스티벌 예술감독 이정헌
제11회 전주세계소리축제
제5회 울산월드뮤직페스티벌
제9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통영국제음악제 이사 김승근
풍경이 있는 에세이 따뜻한 작별
PRELUDE
2011년 10월호 (Vol. 332) 전체보기
르네 야콥스 & 임선혜 | 종교를 넘은, 종교의 음악
풍경이 있는 에세이 문화의 풍요로움을 꿈꾸며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PRELUDE
르네 야콥스 & 임선혜 | 종교를 넘은, 종교의 음악
제20회 제오르제 에네스쿠 페스티벌 국민을 위하여
제65회 몽트뢰 클래식 음악 페스티벌 젊은 홀의 젊은이가 남긴 숙제
미사음악
미사곡
2011년 9월호 (Vol. 331) 전체보기
소프라노 조수미 여기, 조수경이라는 사람
‘객석’이 기억하는 이 땅의 오페라
1980년대 한국 오페라
1990년대 한국 오페라
2000년대 한국 오페라
국립오페라단에 비춰본 한국 오페라 초창기
김자경(1917~1999)
이달의 추천 공연
한국 오페라 전사(前史)
풍경이 있는 에세이 대문 밖이 북망일세
2011년 8월호 (Vol. 330) 전체보기
다니엘 바렌보임 & 서동시집 오케스트라 | 저항과 연대의 씨앗
‘객석’이 기억하는 인터넷 초창기
디지털 히스토리
베를린 필의 디지털 콘서트홀
아이폰ㆍ아이패드ㆍ앱으로 음악하기
음악 관련 트위터
인터넷 문화와 스타
인터넷 아카이브
지금 우리 앞에 펼쳐진 미디어2.0
풍경이 있는 에세이 영원한 숨결로의 초대
2011년 7월호 (Vol. 329) 전체보기
가야금 명인 황병기 | 지금, 황병기 이야기
국립국악원의 음악극
국립극장 가무악극 ‘화선, 김홍도’ 연출가 손진책
국립남도국악원 굿극 ‘씻금’ 연출가 이윤택
국립부산국악원 ‘부산 아라’ 연출가 윤중강
국립창극단 ‘수궁가’ 연출가 아힘 프라이어
국립창극단 ‘청’ 연출가 김홍승
소리꾼에게 듣는 창극의 오늘, 안숙선ㆍ남상일
창극 발전사와 극장
풍경이 있는 에세이 틴티나불룸의 여운처럼
2011년 6월호 (Vol. 328) 전체보기
글로리아 오페라단 단장 양수화 | 후회는 없다
‘뽀롱뽀롱 뽀로로’ 작곡가 남혜승
국립국악원 국악동요 워크숍에서 만난 작곡가 이성동
그리운 MBC 창작동요제
동요 다시 부르기
동요 레이블 엉클뱅 대표 방시혁
동요의 역사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 단장 원학연
작곡가 박재훈에게 듣는 ‘나의 동요인생’
최장수 어린이 프로그램 KBS ‘TV 유치원’
2011년 5월호 (Vol. 327) 전체보기
첼리스트 야노스 스타커 정답은 없었다. 그러나 찾으려 했다. 그것이 우리의 정답이 됐다…
메리언 앤더슨과 이명숙의 만남
음악스승 10인을 만나다 강충모ㆍ김남윤ㆍ김대진ㆍ박수길ㆍ신수정ㆍ양성원ㆍ정명화ㆍ정치…
풍경이 있는 에세이 민들레야, 힘내자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PRELUDE
첼리스트 야노스 스타커 정답은 없었다. 그러나 찾으려 했다. 그것이 우리의 정답이 됐다
데이비드 파운트니 연출의 바인베르크 ‘초상화’ 예술을 살해한 황금알 낳는 초상화
랭 오페라의 야나체크 ‘마크로풀로스 사건’ 337년을 산 차가운 피
2011년 4월호 (Vol. 326) 전체보기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김현웅 | 높이 나는 새의 뿌리
교향곡과 교향시 명음반
교향곡과 교향시 작품세계
단하우저의 그림 속 리스트와 친구들
백건우ㆍ레슬리 하워드ㆍ이대욱ㆍ문익주ㆍ손열음ㆍ지용 인터뷰
오페라 판타지를 통해 바라본 리스트
프란츠 리스트의 생애
피아노 작곡가로서의 조명
풍경이 있는 에세이 잠들지 않는 꿈
auditorium BRIEFING
2011년 3월호 (Vol. 325) 전체보기
리카르도 샤이 &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오케스트라 | 음악에 시제는 없다
2011 통영국제음악제 미리보기
윤이상의 통영을 찾아서
통영 둘러보기
통영국제음악제 2002-2011
통영시장 김동진 인터뷰
풍경이 있는 에세이 공자의 음악사랑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PRELUDE
2011년 2월호 (Vol. 324) 전체보기
통영국제음악제 예술감독 알렉산더 리브라이히 | 일차관문, 애정을 통과하다
‘abruckner’ 운영자 존 버키 인터뷰
공연기획자 H씨의 편지
브루크너 스페셜리스트
브루크너 In World
브루크너가 말하는 나의 생애
브루크너의 음악세계
제주도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 이동호와 브루크너
한국의 브루크너 작품 연주사
풍경이 있는 에세이 차가운 소품들
2011년 1월호 (Vol. 323) 전체보기
지휘자 정명훈 | 세상을 움직이는 순수의 힘
풍경이 있는 에세이 페트라르카의 소네트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PRELUDE
지휘자 정명훈 | 세상을 움직이는 순수의 힘
바스티유의 힌데미트 ‘화가 마티스’ 세상 모든 예술가에게 고함
베를린 슈타츠오퍼의 스트라빈스키 ‘난봉꾼의 행각’ 난봉꾼의 공허한 떠돌이 여행
코벤트 가든 로열 오페라의 칠레아 ‘아드리아나 르쿠브뢰르’ 한 세기 만에 다시 돌아온…
게르기예프/마린스키 오케스트라의 말러 사이클 극장 악단의 전통이 살려낸 말러의 실체

2012
2011
2010
Volume 선택:
2017년 9월호
최근 많이 본 기사
아테네의 영웅, 테세우스
‘객석’ 기자들이 꼽은 화제의 무대
조성진 관찰기
금관악기 | 트럼펫∙트롬본∙호…
충남대학교 교수 성재창의 트럼펫 특강- …
연극 ‘1984’
목관악기 | 플루트∙오보에∙클…
피아니스트 카티아 부니아티쉬빌리
프로덕션 매니저 토머스 얼먼
피아니스트 조성진, 쇼팽 콩쿠르 한국인…

(주)객석컴퍼니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7길 12   백상빌딩12층 '월간객석'   |   T. 02)3672-3002   (구독문의: 02)747-2115)   F. 02)747-2116
대표 : 김기태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기태   |   사업자등록번호:101-86-84423   |   통신판매업신고 제01-26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