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잡지 > 2010년

2011
2010
2009
2010년 12월호 (Vol. 322) 전체보기
2010 객석예술인상 김대진과 수원시립교향악단 | 그들의 음악에서 풍기는 사람 냄새 …
풍경이 있는 에세이 이룰 수 없는 꿈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PRELUDE
2010 객석예술인상 김대진과 수원시립교향악단 | 그들의 음악에서 풍기는 사람 냄새
리옹 오페라 ‘나이팅게일과 또 다른 우화들’ 숲과 바다가 만나는 그곳에 나이팅게일이 …
웩스퍼드 오페라 페스티벌 오페라를 사랑한다면 웩스퍼드 역에서 내리세요!
제24회 마카오국제음악축제 너와 내가 한 몸 되어 화려하게 빛나리라
제2회 뉴욕산조축제 & 심포지엄 산조, 뉴욕에서 통(通)하다
2010년 11월호 (Vol. 321) 전체보기
지휘자 마리스 얀손스 & 콘세르트헤보 오케스트라 | 음악에 헌신하는 겸허한 지도자
윤중강의 핫!이슈│‘슈퍼스타K 2’ 2등도 기억하는 사회
풍경이 있는 에세이 찰나의 아름다움
auditorium PICK
auditorium BRIEFING
PRELUDE
지휘자 마리스 얀손스 & 콘세르트헤보 오케스트라 | 음악에 헌신하는 겸허한 지도자
베를린 슈타츠오퍼의 바그너 ‘라인의 황금’ 바렌보임의 천의무봉, 카시에의 좌충우돌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바그너 ‘라인의 황금’ 상상은 없고 효과만 있다
바스티유 오페라의 푸치니 ‘일 트리티코’ 살아있는 사람들의 지옥•연옥•천…
2010년 10월호 (Vol. 320) 전체보기
바이올리니스트 강동석 | 그의 10년, 세월이 담은 진실
풍경이 있는 에세이 | 커피 칸타타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PRELUDE
바이올리니스트 강동석 | 그의 10년, 세월이 담은 진실
제네바 대극장의 로시니 ‘세비야의 이발사’ 우리가 웃겨요? 그럼 고맙죠
체르마트 페스티벌 & 몽트뢰 페스티벌 남녀노소 불문의 카리스마 대결
베를리오즈 페스티벌 보고 듣고 느끼는 베를리오즈의 모든 것
포토 에세이 ‘음악 공간’
2010년 9월호 (Vol. 319) 전체보기
바이올리니스트 김수연 | 대담하기에 아름다운 젊음
2010 세계국립극장페스티벌 국내추천작│극단 애플시어터 ‘숲귀신’ 체호프로 가는 징검…
2010 세계국립극장페스티벌 미리보기 빛나는 세계 명작을 만나다
브릴리언트의 에셴바흐 피아노 전집 ‘The Early Recording’
SPECIAL ISSUE│함신익 신임 상임지휘자를 맞이한 KBS교향악단 KBS교향악단 상임지휘자 함…
STAGE ON│‘이오카스테’ 운명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풍경이 있는 에세이 미지의 나라들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PRELUDE
2010년 8월호 (Vol. 318) 전체보기
국립오페라단 예술감독 이소영 | 저를 보고 있나요? 작품을 봐주세요
뉴미디어 시대를 앞둔 황제들
명 레이블 30
음악이 CD에 담기기까지
퀴즈 풀고 CD 받고
CD, 그 30년의 여정
CD시대까지 이어져온 명반
풍경이 있는 에세이 천일야화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2010년 7월호 (Vol. 317) 전체보기
‘나는 너다’ 주인공 송일국 | 안중근, 그는 내 운명
레너드 번스타인의 ‘영 피플스 콘서트’
올여름에 만나는 청소년음악회
유럽의 아동/청소년 관객 개발 사례
풍경이 있는 에세이 초록의 계절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PRELUDE
‘나는 너다’ 주인공 송일국 | 안중근, 그는 내 운명
2010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브뤼셀을 달군 우리 젊은 6인
2010년 6월호 (Vol. 316) 전체보기
바이올리니스트 고토 류 | 필립 퍼키스의 숙제를 풀다가
풍경이 있는 에세이 여행에의 권유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PRELUDE
바이올리니스트 고토 류 | 필립 퍼키스의 숙제를 풀다가
리옹 오페라 푸슈킨 페스티벌의 ‘마제파’ 절대적 영웅은 없다
베를린 슈타츠오퍼의 에마뉘엘 샤브리에 ‘에투알’ 반짝반짝 빛났던 ‘얼간이 별’
탄생 200주년 기념 - 슈만의 가상 회고록 ‘나는 사라질 모든 준비를 끝냈다’
INTERVIEW│에머슨 현악 4중주단 리더 없이 나아가라
2010년 5월호 (Vol. 315) 전체보기
첫 내한하는 지휘자 파보 예르비 | 음악에 짙게 배인 휴머니티
76 INTERVIEW│슈투트가르트 방송교향악단과 내한하는 로저 노링턴 태양을 가리는 비브라…
양성원과 배정완의 ‘소란’, 그 100일
오페라를 영상에 담기
월드 나우
최종범의 비주얼 퍼포먼스
풍경이 있는 에세이 봄의 신앙 -김강하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PRELUDE
2010년 4월호 (Vol. 314) 전체보기
오보이스트 알브레히트 마이어 | 지배하라, 노래하듯 낭만적으로
풍경이 있는 에세이 꿈길에서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PRELUDE
오보이스트 알브레히트 마이어 | 지배하라, 노래하듯 낭만적으로
파리 오페라의 바그너 ‘라인의 황금’ 역사, 결코 미화될 수 없는 전설
프라다 의상의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아틸라’ 무대 위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카이야 사리아호의 ‘에밀리’ 세계 초연 유럽 최초의 여성 물리학자를 만나다
우리 오케스트라를 만나다 봄의 교향악 ­ 우리 오케스트라의 봄날을 꿈꾸며
2010년 3월호 (Vol. 313) 전체보기
연극 ‘레인맨’ 출연하는 박상원·남경주 ‘함께’이기에 더욱 가치 있는
객석아카이브 첫 단행본 ‘우리 시대의 극작가’
제1회 객석예술인상 수상 기념 공연 ‘양성원의 소란’
풍경이 있는 에세이 서풍이 본 것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PRELUDE
연극 ‘레인맨’ 출연하는 박상원·남경주 ‘함께’이기에 더욱 가치 있는
파리 오페라의 벨리니 ‘몽유병의 여인’ 질투로 얼룩진 사랑에도 행복한가요
베를린 슈타츠오퍼의 헨델 ‘아그리피나’ 오트 쿠튀르 속에 펼쳐진 로마판 ‘여인천하
2010년 2월호 (Vol. 312) 전체보기
소프라노 서예리 | 수수께끼의 여인
관련 서적 추천
듣고 또 들어도 좋은 음반
리즈 뮤직 국악 신보 3종
쇼팽 스페셜리스트
쇼팽 작품 용어 총정리
쇼팽의 삶과 그가 머문 도시
우리에게 쇼팽이란
풍경이 있는 에세이 눈보라
auditorium BRIEFING
2010년 1월호 (Vol. 311) 전체보기
2009 객석예술인상 수상자 양성원 - 뿌리를 지킨 당신에게 꽃을 드립니다
풍경이 있는 에세이 그대는 꽃처럼
auditorium BRIEFING
auditorium PICK
2009 객석예술인상 수상자 양성원 - 뿌리를 지킨 당신에게 꽃을 드립니다
바스티유 오페라의 ‘안드레아 셰니에’ 물빛과 핏빛을 오간, 하얀 사랑 이야기
베를린 슈타츠오퍼의 요한 슈트라우스 ‘박쥐’ 연말의 흥청망청 뒤에 남은 씁쓸함
코벤트 가든 로열 오페라의 차이코프스키 ‘체레비츠키’ 거기 남아있을 때, 추억은 환상…
월간 ‘객석’ 선정 ‘차세대 이끌 10인의 유망주’
GREETINGS│미리 보는 2010년 클래식 음악 공연 선택의 재미를 넘어, 선택의 고뇌에 이르…

2011
2010
2009
Volume 선택:
2017년 9월호
최근 많이 본 기사
제우스, 절대적 위용을 지닌 최고 신
피아니스트 선우예권
국립발레단vs.유니버설발레단 ‘호두까기…
미니멀리즘 음악의 세계
제우스가 사랑한 여인들
‘객석’ 기자들이 꼽은 화제의 무대
올림포스 최고의 여신, 헤라
발레리나 서희
피아니스트 조성진, 쇼팽 콩쿠르 한국인 …
쿠르트 바일(2)

(주)객석컴퍼니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7길 12   백상빌딩12층 '월간객석'   |   T. 02)3672-3002   (구독문의: 02)747-2115)   F. 02)747-2116
대표 : 김기태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기태   |   사업자등록번호:101-86-84423   |   통신판매업신고 제01-2602호